본문 바로가기

멕시코 몬테레이, 아파트 VS 호텔 :

현명한 선택은?  자~ 그럼,  멕시코 몬테레이, 아파트 VS 호텔 : 관련 제대로 알아보실께요. 

 

 

알아보자 :: 멕시코 몬테레이, 아파트 VS 호텔 :

 

활기찬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멕시코 몬테레이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이다. 하지만 숙박 시설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어요.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파트를 선택할까요, 아니면 편리한 호텔을 선택할까?

 

 

 

▲  몬테레이를 방문하며 두 가지 숙박 옵션을 모두 경험해 보았다. 이 글에서는 제가 직접 체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몬테레이에서 아파트와 호텔 중 어떤 숙박 시설이 더 나은 선택인지에 대한 조언을 드리고자 해요.

 

몬테레이 아파트 체험

 

 

▲  저는 몬테레이의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에 머물렀습니다. 아파트는 완비된 주방, 세탁실, 거실을 갖추고 있어 마치 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다. 또한, 현지 시장에서 식재료를 구입하여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었다.

 

 

▲  하지만 아파트에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편의 시설, 예를 들어 프론트 데스크, 컨시어지 서비스, 수영장 등이 없었다. 또한, 청소 서비스도 별도로 이용해야 했다.

 

몬테레이 호텔 체험

 

 

▲  다음으로 저는 몬테레이의 번화가에 위치한 호텔에 머물렀습니다. 호텔은 넓고 쾌적한 객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었다. 특히,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땀을 식히고, 루프탑 바에서 몬테레이 야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

 

 

▲  하지만 호텔은 아파트에 비해 숙박비가 비쌌습니다. 또한, 아파트처럼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는 어려웠습니다.

 

여행 할때 이건 기억하자 : 

 

 

 

▲  몬테레이에서 숙박 시설을 선택할 때는 여행 스타일과 예산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.

 

 

▲  저렴하게 숙박하고 현지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아파트가 좋은 선택이다. 다만, 편의 시설과 서비스는 제한적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해요.

 

▲  편리함과 서비스를 중요시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이 좋은 선택이다. 하지만 아파트에 비해 숙박비가 비쌀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해요.

 

 

🍩 알면좋은 내용 확인 🍩

 

보건소 등 진료비 지원금 12000원 넘어가면 무조건 신청하기바로보기

 

보건소 진료비 12000원 넘어가면 본인부담비중

보건소 진료비 12000원 넘어가면 본인부담비중 알아보시겠습니다. 건강한 몸은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. 알아보자 :: 보건소 진료비 12000원 넘어가면 본인부담비중 ♠ 보건소 진료비 120

oldpump.tistory.com

멕시코 몬테레이  아파트 VS 호텔

멕시코  멕시코

멕시코  몬테레이

멕시코  아파트

멕시코  VS

멕시코  호텔

 

 

정리드린 정보는 멕시코 몬테레이, 아파트 VS 호텔 : 이였습니다. 부디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